본문 바로가기

대출진행사례

군미필직장인대출 햇살론으로 저금리 진행사례

반응형
SMALL

일반적으로 직장인대출을 진행할때 군복무를 마치지않은 직장인분들의 경우 가능한 금융사가 제한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대출을 받고나 후 군입대를 하게 될 경우 연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군복무를 마치지 않으신 분들도 유리하게 진행가능한 상품이 잇습니다.

 

바로 햇살론입니다.

 

서민대출햇살론의 경우 군복무를 마치지 않은 군미필분들도 최근 3개월간의 연속된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진행이 가능하며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은 분들이라도 급여를 통장으로 수령하신다면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직장인분들이라면 건강보험이 3회 정상납부되셨을 경우 별다른 서류준비 없이 진행이 가능한데 최근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무방문/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당일입금까지도 가능합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미가입직장인의 경우 급여를 통장으로 수령하셔야하며 통장상 급여 입금자명이 회사이름/대표자이름/급여 이 세가지중 하나로 표기되어야만 합니다.


진행사례안내

 

최근 상담과 진행을 도와드렸던 군미필직장인분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군복무를 마치지 않은 상황이었으며 햇살론으로 확인을 원하셨기에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몇가지 질문을 드렸습니다.

 

 

2020년 5월달부터 재직중이셨으며 연소득 2600만원에 기존에 사용중인대출도 비상금대출정도라 진행조건에는 부합되는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 연체라던지 신용상의 문제도 전혀 없으셨는데요.

 

햇살론의 경우 최근 3개월이내 10일이상의 단기연체를 보유하신 분들의 경우 3건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30일이상의 연체가 없다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전화통화만으로도 가능여부 및 한도, 금리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1300만원까지 한도발생이 가능하였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고 건강보험납부에 이상이 없을 경우 전자서명으로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으며 담당직원을 만나거나 계약서 작성 절차가 생략되므로 빠른진행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을 취급하는 금융사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금융사가 동일한 자격조건과 심사조건을 가지고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군미필 직장인분들이 진행가능한 금융사는 한정적입니다. 혼자서 알아보기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현재 상황에서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전화상담연결

 

카톡상담연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