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진행사례

4대보험미가입 아르바이트 중에도 가능한 정부지원햇살론 사례

반응형
SMALL

정부지원햇살론의 경우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으신 분들을 위한 대표적인 정부지원상품으로 최근 3개월간의 연속된 소득증빙이 가능하신분 이라면 4대보험가입유무와 상관없이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PC방이나 커피숍, 편의점, 개인음식점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분들도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최대 1500만원 8%대로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4대보험미가입 아르바이트 중에도 가능한 정부지원햇살론 진행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문의주셨던 고객분의 경우 아르바이트생도 가능한지 문의주셨는데요. 우선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는지 문의를 드렸습니다. 4대보험 가입유무에 따라 가능한 금융사가 달라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고객분께서는 4대보험에는 가입이 안되어있다 답변을 주셨는데 이럴 경우 급여를 통장으로 수령하신다면 가입자와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행히 급여는 통장으로 수령하고 계셨는데 급여통장상 입금자명이 회사이름이나 대표자의 성명, 급여료 표기되어야 소득인정이 가능합니다.

 

 

간혹 햇살론 불가업종에 재직하고있을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으신 분들은 진행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업종을 확인해봤는데 다행히 편의점의 경우 가능업종으로 분류되며 급여 3회이상 통장으로 수령하여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급여의 경우 매달 일정한 날짜에 일정한 금액이 확인될 경우 가장 좋으며 급여이외 회사와의 거래가 확인되실 경우 진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대보험미가입자의 경우 재직확인이 필수이며 사업장내 유선전화가 설치되어있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가능여부의 경우 간단한 전화통화로 본인동의 후 가조회로 진행되는데 비대면조회의 경우 신용점수하락이 없기 때문에 혹시나 점수하락이 될까 우려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재단등급을 통과하여 1300만원 8.66%로 가승인되었으며 서류안내를 우선 도와드렸습니다. 진행절차를 설명드리자면 1차로 서류심사를 진행하게되며 서류상의 문제가 없을 경우 담당직원이 방문드려 계약서 작성 최종심사가 진행되며 최종심사 후 입금되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서류의 경우 신분증/원초본/재직증명서/사업자등록증사본/통장거래내역3개월이 징구되며 진행기간은 출장자서 과정이 포함되기 때문에 2~3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수많은 금융사에서 취급하는 상품이다보니 심사조건의 차이가 있으며 4대보험미가입자나 아르바이트 중이신 분들이 가능한 금융회사가 한정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본인의 조건을 정확히 파악하고 가능한곳으로 진행하는것이 부결없이 수월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연결
카톡상담연결

반응형
LIST